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양평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

 

양평군에서는 감염병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내 소상공인들에게 제 2차 경영안정자금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정부 4차 재난지원금 지급 일정이 연기되고 있는 가운데 양평군 소상공인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은데요,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.

 

 

지원대상

 

대상은 양평군에 2021년 2월 1일 이전에 사업자등록을 마치고, 신청일 현재까지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아닌 소상공인입니다.

 

지원대상 소상공인에게는 제 2차 양평군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을 지원하는데요. 신청 업체당 지역화폐카드인 '양평통보' 카드로 50만원의 정액을 지급합니다.

 

<제외업종>

-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무등록사업자

- 비영리기업, 단체, 법인, 조합

- 신청일 현재 휴폐업 소상공인

- 통판판매업, 전화권유판매업 소상공인

 

신청방법

 

양평군 2차 경영안정자금 신청은 온라인방문신청을 병행하여 진행하고, 방문신청의 경우에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신청 5부제를 시행합니다.

 

1. 온라인 신청

 

- 신청기간 : 2021년 3월 2일(화) ~ 4월 16일(금)

- 신청방법 : 양평군청 홈페이지 내 신청게시판, 신청서류 업로드하여 제출(비밀글)

 

 

양평군청

 

www.yp21.go.kr

 

2. 방문신청

 

- 신청기간 : 2021년 3월 15일(월) ~ 4월 16일(금)

- 신청방법 : 사업장 소재지 관할 면사무소, 양평물맑은 시장쉼터 2층 교육장

 

1 . 6 2 . 7 3 . 8 4 . 9 5 . 0

 

제출서류

1. 신청서 및 개인정보 제공동의서

2.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

3. 신청인 신분증

4. 상시근로자 확인서류

5. 2020년 매출액 확인 서류

 

<제출서류 발급방법 확인>

04 [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] 제출서류 및 발급처 안내.hwp
0.02MB

<신청접수 추진절차>